<b>화폐전쟁</b> 상세보기
쑹훙빙 지음 | 랜덤하우스코리아 펴냄
『<b>화폐전쟁</b>』은 전통적인 화폐 발전의 원리와 그 관계를 결정하는 메커니즘에 새로운 시각으로 도전한다. 18세기 이래 세계에서 일어난 굵직한 금융 사건의 배후에 도사린 검은 손의 정체를 밝힌 후, 그들의...

위의 책은 내가 며칠 전에 구입해서 지금 열심히 읽고 있는 책들중 한권인 '화폐전쟁'이다.

절반정도 읽은 시점에서 내가 내린 결론은....


미래를 걱정하고 대비하고자 하는 이들은...

반드시 이 책을 사서 읽고, 그 내용을 곱씹으면서,

'과연, 내가 앞으로 어떻게 해야 살아남을 수 있겠는가?'에 대해 진지하게 고민해봤으면 한다.


적어도 나는 이 책으로 인해, 미래를 대비하는 방법을 고민 중이니

나에게 있어서 이 책의 값어치는 무한대이다.


경영학과를 어슬렁어슬렁 다니면서 주워들은 로스차이들가의 내용도 확실히 알 수 있어 좋았고,

세계 1,2차대전, 미국대공황에 배후에 국제자본집단이 있었다는 설도 믿음이 간다.


빌려서라도 읽어볼 만한 책이니, 꼭 읽어봐야할 것이다.

다 읽고, 시간되면 소감문을 올리도록 하겠다.

+ Recent posts